본문 바로가기

꼬냥이 투어/카페투어

[카페투어] 세종아우어베리커리. 세종카페. 세종아우어.ㅏㅜㅓ베이커리. 나성동카페

안녕하세요. 꼬냥입니다. 

이미 빨미까레와 더티 초코로 유명한 빵 맛집 아우어 베이커리가 드디어 세종에도 생겼어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 드릴 카페는 '아우어 베이커리' 세종 나성점입니다. 

 

예전에 천안점도 포스팅 했었는데 그때 처음 빨미까레와 더티 초코 그리고 까눌레를 먹어보고 완전 반해서 

온라인으로도 종종 빨미까레와 더티초코를 주문해 먹기도 했어요. 

그런데 확실히 매장에서 먹는것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주차는 지하 주차장에 했는데 지하주차장이 넓고, 메가 박스 외에 다른 매장들이 많이 입점하지 않아 주차장이 널널 했어요. 

아우어 베이커리 입구에요.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오면 뒷 문으로도 들어갈 수 있지만 건물 내부 사진을 찍기 위해 건물 밖으로 나와 사진을 찍고 메인 문으로 들어갔어요~

'아우어 베이커리' 베이커리 나오는 시간이에요. 

까눌레 먹으려면 아침 일찍 가야 하나 봐요. 제가 갔을 때가 평일 2시쯤이었는데 빵이 많이 없었어요. 

(까눌레 먹고 싶었는데ㅠㅠㅠ)

'아우어 베이커리' 세종점은 천안 점보다 매장이 더 컸어요.

편하게 앉을 수는 있지만 테이블이 낮아 디저트를 먹기에는 다소 불편해 보이는 소파 자리와 높은 테이블 자리도 있었고, 마지막 사진은 4인 이상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테이블과 의자가 많았지만 오픈 초기라 워낙 사람도 많아서 평일임에도 자리가 별로 없더라고요. 

'아우어 베이커리' 음료 메뉴예요. 

'아우어 베이커리'는 빵도 빵이지만 커피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출발하기 전엔 아메리카노나 라떼랑 빵 먹어야지 생각하고선 막상 주문은 바닐라 더블을 주문했어요. 

바닐라 더블은 바닐라 라떼에 크림/ 그린티 더블은 그린티 라떼에 크림/ 아우어 에어는 아메리카노에 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개인컵(텀블러) 사용 시 300원의 할인 혜택이 있네요. 

주문/ 픽업하실 때에는 마스크를 끝까지 올려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생각하는 센스를~

요즘 카페에서도 코로나 걸렸다는 뉴스를 보니 무서워요ㅠㅠㅠ 여행도 못 가는데 이젠 카페도 자제해야 하나 봐요.

'아우어 베이커리'에서는 머그컵, 스틸 컵 그리고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스틸 컵 너무너무 사고 싶었는데 한 번 만 참자 다음에도 또 사고 싶으면 그때 사자하고 맘먹고 나오면서 어찌나 속상하던지......

'아우어 베이커리' 베이커리 종류예요. 

모든 빵들이 비닐에 씌워져 있어 사진에는 잘 찍히지 않았지만 저렇게 씌워 놓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먹고 싶던 빵들은 다 나가고 없었어요ㅠㅠ

먹어보지 않았던 빵 중에 더블 치즈, 소시지 페스츄리, 얼그레이 롤 그리고 빨미까레를 골랐어요. 

제조 음료 외 아몬드 브리즈와 병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고, 다양한 종류의 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빨미까레는 오른쪽에 잼 밑에 칸에 진열되어 있어요. 

초코라 빨리 녹아 냉장 보관하시는 것 같아요. 

더블 치즈와 소세지 페스츄리는 포장 그리고 빨미까레와 얼그레이 롤은 매장에서 먹었어요. 

빨미까레는 먹어봐서 엄청나게 놀랍지 않았지만 빵 맛집답게 얼그레이 롤도 진짜 맛있었어요. 

페스츄리처럼 바삭바삭 부서지는 빵일 줄 알았는데 촉촉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커피는 역시 맛있어요. 하지만 빵이랑 같이 먹을 땐 아메리카노나 라떼를 주문했어야 하는 건데ㅠㅠ

항상 후회하는 부분이에요ㅎㅎㅎ

 

요즘 다시 코로나 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돼 많이들 불편하고 힘드시죠. 

우리 최대한 자제하고, 조심해서 하루빨리 이겨내요!

그래서 다시 맘 편히 카페 투어 가는 날이 오면 좋겠어요~

 

주소

세종 나성로 38 어반아트리움 P5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설, 추석 당일 휴점)

주차

건물 내 지하주차장 주차